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컴퓨터업그레이드
- 그래픽카드
- 게임
- 파워서플라이
- 데이터복구
- 노트북
- 스피커
- USB복구
- 중고컴퓨터판매
- SSD
- 컴퓨터조립
- 바이러스
- 조립컴퓨터
- 양산조립PC
- 메인보드
- 모니터판매
- 케이스
- 스마트공장
- 하드디스크
- 조립pc
- 모니터
- 모니터수리
- 양산컴퓨터조립
- 양산컴퓨터수리
- MES
- 노트북수리
- 하드복구
- 중고컴퓨터수리
- 컴퓨터수리
- 양산조립컴퓨터
Archives
- Today
- Total
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만족도 94% 본문
PC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안철수연구소의 'PC주치의' 서비스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안철수연구소는 ‘V3 365 클리닉 PC주치의(http://v3clinic.ahnlab.com)’ 사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평균 94%의 서비스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는 통합 백신 ‘V3 365 클리닉’과 ‘PC주치의’ 서비스가 결합된 제품이다. 이는 보안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 PC에 접속해 보안 문제는 물론 PC 사용 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해준다. 무제한 PC 문제 해결 서비스다.
조사는 서비스 이용자 중 3,309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그 결과 문제 해결율 93.8%, 결과에 대한 만족도 93%, 상담원 친절도 98.7%로 모든 문항에서 평균 94%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이는 ‘PC주치의’ 서비스를 개시한 2008년 87%의 만족도 보다 더 많이 오른 수치다.
안철수연구소는 만족도가 높은 이유로 ▲믿을 수 있는 보안전문가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 ▲1회 계약으로 연간 무제한 서비스 이용 가능 ▲기존 PC 기사 방문 A/S에 비해 안전한 원격지원 서비스 ▲사전 예약 형식으로 오후 11시까지 사용자 위주의 시간 배정 등을 꼽았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오는 10월 14일까지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금 1돈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
'컴터및전산관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방업계 9.15 정전사태로 19억 이상 피해” (0) | 2011.09.20 |
---|---|
'파워레인저 온라인' 티저 공개, 올 하반기 서비스 (0) | 2011.09.20 |
AMD, 세계에서 가장 빠른 CPU로 기네스 등극 (0) | 2011.09.19 |
[다나와 리서치] 비수기도 비켜간 SSD 시장 (0) | 2011.09.19 |
KEF 50주년 기념 하이엔드 스피커, '블레이드' (0) | 2011.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