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컴퓨터가 느렸을 뿐인데... 3년동안 사용한 pc..양산컴퓨터수리(엠엔디시스템)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컴퓨터가 느렸을 뿐인데... 3년동안 사용한 pc..양산컴퓨터수리(엠엔디시스템)

dev@mndsystem 2013. 6. 22. 13:27

 

 

 

 처음 구매하고 한번도 시스템정리도 안하시고 사용한 pc입니다.. 사용하시는 분이 꼼꼼한 스타일이라 사용하는 프로그램만 이용하신답니다..

 

너무 느려져서.. 정리하려다 컴퓨터가 부팅이 안되어서 보니 그래픽카드 콘덴서가 4개나 터졌는데 문제는 이정도 터질정도면 굉장히 소리가 크게 나는데 그걸 모르고 계셨던것과 용액이 흘러넘쳐서 팬사이로도 말라 있었습니다.. ㅎㅎ 컴퓨터가 참 용하네요..~~ 이상황에도 잘 돌아가줬으니..

 

그래픽카드를 GT440으로 교체하고 다시 복구해드리고 설치했습니다..

비용은 6만5천원이었습니다..

 

ㅎㅎ 오실때마다 에너지가 넘치신 고객분중의 한분이라 ~~즐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