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모니터수리 "전원키면 30분후에 겨우 들어옵니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모니터수리 "전원키면 30분후에 겨우 들어옵니다~"

dev@mndsystem 2012. 3. 21. 22:46
우선 이 고객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화면이 한참뒤에 들어오신다는 내용으로 컴퓨터 출장을 갔습니다. 모니터가 아무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컴터는 좀 시스템 오류가 있는 편이였구요..

모니터는 이상이 없다고 (제가 봤을 때 증상이 아무것도 없었기에..) 하셔서 우선 본체만 수리를 했습니다. 다시 세팅하고 하여서..최종적으로 모니터가 이상인걸 확인하셨나 봅니다..

콘덴서까지 일일이 하나 하나 부품을 구매하셔서 가지고 오셨더군요...지식 검색해 보니 그 증상이 맞다고 하시면서요..오히려 제가 뜯어서 안 봐드린게 무안할 정도였습니다..^^

아무튼 가지고 오셨길래...계시는 곳에서 모니터 분해하고 콘덴서는 확인했습니다. 2개가 문제가 있었는데..찜찜하시다면 5개 몽땅 갈아달라고 하십니다.

지금 바로 못해드린다고 말씀드리고...몇시간 늦게 해드렸네요..그래서 공임비를 네고했습니다. ^^ 비용은 17,000원이였습니다..아무튼 부디 정말 ~ 잘 쓰고 계시기 바랍니다..

양산 모니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