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접었다, 폈다'로 휴대성 강화한 아이패드 키보드 출시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접었다, 폈다'로 휴대성 강화한 아이패드 키보드 출시

dev@mndsystem 2011. 11. 14. 12:08

'접었다 펼쳤다'의 간단한 기능을 통해 이동을 간편하게 해주는 아이패드2 전용 키보드가 출시됐다. 지난 30주년 기념식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로지텍의 ‘아이패드 2용 폴드-업 키보드 (Logitech Fold-Up Keyboard for iPad 2)’다.

아이패드 2용 폴드-업 키보드는 풀 사이즈의 블루투스 키보드와 스탠드로 구성되어 있다. 접어서 휴대할 수 있고 펼치면 타이핑을 할 수 있다. 다른 폴리오 스타일의 블루투스 키보드와는 달리 풀 사이즈의 키보드를 제공하여 타이핑이 편하다.

아이패드 키보드

접은 상태에서는 키보드가 아이패드 2 아래로 완전히 감춰지도록 설계되어 안전한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하다. 펼친 상태에서는 타이핑에 가장 편리한 각도로 태블릿을 세울 수 있다.

USB 전원을 사용해 충전이 가능하여 배터리 교체의 불편함도 없다. 별도의 스위치를 켤 필요 없이 키보드를 펼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이 키보드는 접혔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배터리를 절약해준다. 태블릿에 스마트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도 가능하다.

아이패드 키보드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다양한 장소에서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휴대성을 강화한 다양한 태블릿 주변기기들이 각광받고 있다" 라며 "아이패드 2용 폴드-업 키보드는 풀 사이즈의 블루투스 키보드와 태블릿 스탠드를 함께 제공하여, 편안한 사용과 간편한 이동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