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컴퓨터수리 "컴퓨터가 엄청 느리고, 다른 하나는 안됩니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컴퓨터수리 "컴퓨터가 엄청 느리고, 다른 하나는 안됩니다~"

dev@mndsystem 2011. 8. 20. 09:35
저녁에 가지고 오신 컴퓨터가 있는데...하나는 그냥 기계적인 문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바이러스로 보이거나 악성코드로 보이는 이상한 프로그램이 엄청 깔려 있네요..

제일 짜증나는 프로그램 유틸들은..바로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 할 때..삭제할 코드를 입력하라면서 이상한 문구 뜨는 프로그램 들입니다..정말 유치한 설정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안전모드에서 쓸데없어 보이는 프로그램들 모두 지우고..임시 파일들 모두 삭제하고..

문제는 처음 시작할 때 로딩이 엄청 느렸습니다..하드디스크를 조금 검사를 해보니..느린 곳이 엄청 많은 것 같네요..아무튼 하드디스크 상태는 확인 하셨으니..아시고 쓰시라고 했습니다.

다른 본체는 그래픽 카드 콘덴서가 터졌었구요..개수가 좀 많네요..^^..

그래픽카드만 교체하고 윈도우 복구를 하면 된다고 싶어서..중고 글픽카드 8600GT 급이랑 해서...수리를 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파워서플라이도 문제네요...자꾸 혼자서 꺼져버리는 증상이 추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고객님께 말씀드리면 또 이상한 사람 될까 싶어서...저희가 가지고 있는 중고 파워로 교체를 하였습니다..늘 경험하지만..참 증상이 늦게 나오면 저희도 참 난처하네요..ㅎ

전체 비용은 5만원으로 처리하였습니당...

양산 컴퓨터수리,파워서플라이 교체,그래픽카드 콘덴서

양산 컴퓨터수리,파워서플라이 교체,그래픽카드 콘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