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네트워크 영상 전송기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네트워크 영상 전송기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

dev@mndsystem 2011. 8. 18. 13:27
HD 영상 재생기 전문업체인 디지털존은 PC와 아이패드에서 실시간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는 네트워크 영상 전송기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를 출시한다.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는 디지털TV 튜너(ATSC)와 영상-음성 입력단자를 제공한다. 무선공유기의 와이파이(Wi-Fi)신호를 이용, 생방송 중인 위성TV 및 디지털TV를 아이패드, 데스크톱PC 또는 노트북에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두 명의 사용자도 동시에 각기 다른 입력 신호를 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네트워크 영상 전송기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디지털존,네트워크,영상전송기,모니터·AV,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아이패드용 홈프리플레이어(HomeFree Player) 앱플리케이션을 제공해 빠르고 간편하게 방송채널을 바꿀 수도 있다.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 연결된 셋탑박스는 손쉽게 컨트롤(IR Blaster기능)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19만8000원이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에버미디어 홈프리 AV플러스’는 별도의 TV수신카드 장착 없이도 PC나 노트북 혹은 아이패드에서도 생방송중인 위성TV 및 디지털TV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