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금연법에 PC방의 꼼수, '흡연방' 등장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금연법에 PC방의 꼼수, '흡연방' 등장

dev@mndsystem 2013. 7. 26. 09:06

정부의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으로 지난 달 8일부터 PC방 내 흡연이 전면 금지됐다. 이런 상황에서 당당하게 담배를 피울 수 있는 '흡연방'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흡연방'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누리꾼들에게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신종 PC방이다. 이 곳은 기존 PC방과 동일하게 PC 주요사양을 현수막으로 내걸고 1시간 당 1000원의 흡연방 이용료를 받고 있다. 흡연 공간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PC이용료는 무료다.

 

금연법에 PC방의 꼼수, '흡연방' 등장,흡연방,PC방,,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사진 속 흡연방에는 CPU 및 그래픽카드, 메모리, 모니터 등 PC의 주요 사양을 내건 현수막이 걸려 있다.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는 사진 속 흡연방은 인천시 부평 지역에 위치한 2층 건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은 부평 외 다른 지역에서도 흡연방을 봤다며 PC방과 유사한 흡연방이 계속 늘어나고 있음을 짐작케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봐도 PC방'이라며, 금연법을 피한 PC방의 꼼수에 혀를 내둘렀다.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