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컴퓨터수리 "수리 후 동일 증상으로 환불 처리~"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컴퓨터수리 "수리 후 동일 증상으로 환불 처리~"

dev@mndsystem 2012. 6. 7. 21:57

처음 고객님께서 가지고 오신 컴터는 전원이 안켜지는 거랑..블루스크린 증상이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파워를 교체하면 된다고...그리고 하드를 교체하면 된다고...결국 동일 증상..ㅠㅠ

 

가지고 오셨을 때 멘보드는 벌써 상태가 안좋아서..메인보드만 교체하면 될꺼라고 하고 멘보드 교체작업을 했습니다.

 

다 세팅하고 아무 문제 없는 듯 했습니다. 하루 지나서 또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날 오후부터 7시간 동안 몇번의 ON/OFF 테스트 결과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 고객님께서 오셔서 테스트 해보는데...또 그런 증상이 나오더군요..

 

다시 파워를 교체하고...다시 원래 있던 파워를 교체하고...그런 증상이 안나옵니다..

 

완전 포기상태...ㅠㅠ

 

파워를 새걸로 교체도 하고...

 

하드도 교체를 하고...

 

멘보드도 교체를 하고...

 

메모리랑 CPU 빼고는 다 교체한 상태....지독하게 불특정한 상태로...30~40번에 1번 전원이 안켜지는 증상...

 

음...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꼭...원인을 알고 싶은데...계속 드러나는 증상도 아니고...

 

그것만 쳐다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참 난감합니다...

 

아무튼 멘보드는 그냥 저희가 드리는 걸로 하고...3만원은 환불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정말로 이런 경우는 정말...골 때리네요...^^

 

못 고쳐 드리는게 너무나 아쉽지만..아무튼 그렇게 마무리를 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