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컴퓨터수리 "컴터 2대인데..하나는 벼락 맞고..하나는 부팅이 안되요~"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컴퓨터수리 "컴터 2대인데..하나는 벼락 맞고..하나는 부팅이 안되요~"

dev@mndsystem 2011. 12. 21. 21:19
고객님의 컴터는 2대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벼락을 맞았다고 하시면서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부팅이 안된다고요..

우선 2대를 들고왔습니다. 하나는 메인보드가 나갔더군요..좀 오래된 사양이라서 보드 수리하는 비용이 별로 도움이 안될 듯 했습니다.

다른 한대는 메모리만 청소하니 되었지만...하드디스크 배드섹터가 있었습니다.

벼락맞은 컴터에서..메모리를 하나 빼고...하드를 빼고...

메모리 불량인 컴터에 그 둘을 꽂고...(시디룸은 둘다 이상하군요..ㅠㅠ)

그렇게 해서 하나라도 돌리게 하고..세팅했습니다...다행히 잘 되는거 같습니다...비용은 2만원이였습니다..^^

양산 컴퓨터수리,벼락맞은 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