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히타치GST,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히타치백업닷컴' 공개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히타치GST,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히타치백업닷컴' 공개

dev@mndsystem 2011. 9. 21. 10:09
세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히타치 GST가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히타치백업닷컴(HitachiBackup.com)’을 발표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디지털 콘텐츠를 저장 및 이용할 수 있는 ‘히타치백업닷컴'은 간단하고 편리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로, 최초 3GB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히타치백업닷컴을 통해 소비자들은 중요한 콘텐츠나 아끼는 자료를 손쉽게 온라인 보안 서버에 저장할 수 있다. 웹브라우저나 태블릿 PC, 스마트폰 및 애플의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용 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파일을 열거나 공유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저장용 포맷으로 변환할 필요 없이 본래의 포맷 그대로 저장되기 때문에 모든 웹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열람하거나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으며, 보관 중인 온라인 콘텐츠는 간단한 웹 링크 전송으로도 공유가 가능하다. 데이터의 백업은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수시로 진행시키거나 편리한 시간에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히타치 GST는 파일 저장 시 최상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활용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금융기관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적용, 암호화된 SSL 채널을 경유하며, 온라인 백업 서버에 저장된 파일의 경우, 가장 까다로운 수준의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암호화 과정을 거친다.

히타치GST,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히타치백업닷컴' 공개,히타치gst,클라우드,백업,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설치도 간단하다. 히타치백업닷컴은 사용 중인 PC나 노트북에 온라인 백업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온라인 백업 바를 '온(On)'으로 살짝 밀어주기만 해도 모든 사진, 동영상, 음악 파일 및 중요 문서들이 보안 원격 서버로 백업된다. 맥(Mac)을 포함한 모든 운영체제의 PC에서 지원된다.

‘히타치백업닷컴'은 가입과 함께 조건 없이 최초 3GB가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적인 저장공간이 필요할 경우 연간 미화 49 달러의 금액으로 최대 250GB까지 스토리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여기에는 여러 대의 컴퓨터에 대한 보호 서비스도 포함된다. 유료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데이터를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하고 웹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도 있다. 친구 및 가족과도 이메일 링크를 통해 파일 공유가 가능하다. 어느 곳에서든 로컬 드라이브에 접속할 필요 없이 백업된 데이터를 손쉽게 복구가 가능하다.

히타치백업닷컴을 이용해 사용 중인 데스크톱, 노트북 또는 기타 외장 하드를 백업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히타치 백업 소프트웨어 설치 시, 기본적으로 모든 데이터가 사용자의 계정으로 복사되며,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게 기본 폴더를 편집하거나 추가 폴더를 지정할 수 있다.

히타치 GST의 제임스 호(James Ho)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은 “히타치백업닷컴의 서비스 개시로, 소비자는 물론 중소기업 경영자들에게 디지털 콘텐츠 보호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소비자들은 백업 진행의 여부를 고민하기보다, 저장하고자 하는 데이터의 중요도를 판단해야 한다. 히타치백업닷컴은 소비자의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어디서든 접속해 이용 및 공유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