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스페셜포스2 "2차 업데이트 인기 상승세 이어간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스페셜포스2 "2차 업데이트 인기 상승세 이어간다"

dev@mndsystem 2011. 9. 16. 19:17

스페셜포스2가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2'의 2차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2일 적용될 '스페셜포스2' 2차 업데이트는 새로운 게임 배경인 신규 맵 발전소와 프랑스 대테러 특수부대 캐릭터인 지젠느(GIGN)가 출시되며, 이용자 편의도 대폭 개선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될 발전소는 '스페셜포스2'가 자체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이용자가 가장 원하는 업데이트 콘텐츠로 선정된 폭파 미션 맵이다. 스페인 북부 지방의 화력 발전소가 배경인 만큼 거대한 구조물이 기본이 되고, 직선 통로와 넒은 공간이 많아 저격수에게 유리한 구조이며, 제한 시간 내에 발전기를 폭파하거나 지켜내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스페셜포스2 "2차 업데이트 인기 상승세 이어간다",스페셜포스2,넷마블,CJE&M,드래곤플라이,FPS,게임,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새로운 캐릭터인 프랑스의 대테러 특수부대 지젠느는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는 없고, 24일부터 진행될 ‘슈퍼리그’ 참가 팀 중 예선에서 1승을 올리는 모든 팀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가 보유한 각 무기별 성적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이용자가 자신의 캐릭터 대표 이미지로 사용하는 엠블럼도 9종이 추가되면서 총 30종의 엠블럼으로 늘어나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진다.

 

또한 게임중에 확인이 안돼 다소 불편했던 방 옵션도 게임이 진행중인 상태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되고, 게임이 시작되기 전 대기방에서 다른 이용자가 선택한 특수부대를 미리 확인할 수 있게 되는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로스트템플 및 신규 무기 등을 선보인 첫 업데이트 이후 빠른 업데이트를 칭찬해주는 이용자가 많아, 월말로 계획했던 후속 업데이트를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두 번째 신규 콘텐츠도 특수부대 캐릭터 및 신규 맵 등 굵직한 업데이트가 기다리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일반 이용자들도 프로게이머가 될 수 있는 ‘슈퍼리그’ 참가자를 이달 20일까지 모집하고, 참가 신청을 완료한 팀 전원에게 코드명(게임 캐릭터 이름) 1회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디어잇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