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컴퓨터수리 "컴퓨터가 화면이 안떠요~"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컴퓨터수리 "컴퓨터가 화면이 안떠요~"

dev@mndsystem 2011. 8. 31. 10:37
고객님께서 가지고 오신 컴퓨터는 전원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뜨는 증상이였습니다...CRT 모니터가 깜박깜박 거리는 상태로요..

우선 내부를 살펴보니..먼지가 꽤나 있었습니다. CPU쿨러에는 아예 방열판이 보이지 않네요..ㅎ..깨끗히 청소부터 하고..메모리 슬롯도 청소하고...다시 전원을 넣었습니다.

역시나 안되네요...VGA를 빼서 다시 확인하고...아...VGA도 접촉이 안좋았나 봅니다..모두 깨끗히 닦고 새로 장착을 하니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윈도우를 살펴보니..불필요한 파일 및 프로그램이 많이 실행되어 있었습니다. 모두 제거하고..바이러스 체크도 하고 정리하였습니다.

기계적인 특별한 문제는 없어보였습니다만..메인보드에 콘덴서가 좀 부풀어 올라있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것을 말씀드리고...수리하기에는 비용이 증가되니까..그냥 이대로 장시간이 아니게 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왠지 불안한 마음도 있네요..ㅠㅠ

점검비 및 프로그램 정리 등등...비용은 1만원이였습니다..

메인보드 콘덴서,양산 컴퓨터수리,조립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