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양산 컴퓨터수리/조립PC "윈도우가 뜨지 않습니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양산 컴퓨터수리/조립PC "윈도우가 뜨지 않습니다.."

dev@mndsystem 2011. 8. 16. 17:46
의뢰하신 고객님의 컴퓨터는 증상이 윈도우 진입이 안된다는 것이랑..진입해도 곧바로 시스템 파일 오류로 인한 블루스크린 증상이 있었습니다.

윈도우 복구를 시도하는데...하드디스크가 문제가 있는 것처럼 잘 안되네요..

다시 외장하드로 연결해서 바이러스 검사 및 오류 체크를 했습니다...2~3시간 경과....

다시 올 포맷 및 클리어 한 후..

세팅을 마쳤습니다..~~좀 난감한 하드네요...하지만 크리스탈 디스크 인포 랑 배드검사를 했을 때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습니다...왜 그랬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