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티뮤, 80플러스 인증의 '커세어 CX' 시리즈 선보인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티뮤, 80플러스 인증의 '커세어 CX' 시리즈 선보인다

dev@mndsystem 2011. 7. 20. 12:46

CORSAIR (커세어)의 국내 유통사 이노베이션티뮤(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신규 파워서플라이 제품 라인업인 'CX' 시리즈를 출시한다.

'커세어 CX'는 초기 출시됐던 제품이 아닌 80PLUS 인증을 획득한 버전업 제품으로 정식 명칭은 Builder Series CX V2 (Version 2)지만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버전의 별도 표기 없이 CX로 되어 있다. 하지만 제품 포장 박스가 이전 해외 유통 때와 다르고 가시적으로도 80PLUS 인증 마크 및 관련 내용이 삽입돼 있으므로 이전 버전의 제품과는 혼용되지 않는다고 티뮤는 전했다.

티뮤,80플러스


120mm 규격의 쿨링 팬이 쿨링 가이드와 함께 장착됐고, 내부의 각 핵심 부품에는 3열의 알루미늄 방열판이 배치돼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12V 싱글 레일 출력 방식과 ACTIVE PFC 회로를 사용해 CPU와 VGA 에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해 부품의 수명 연장에도 기여한다.

티뮤,80플러스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전 출시한 AX, HX 라인업에 이어 엔트리 급 라인업인 CX 출시까지, 케이스와 쿨러에 이은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커세어는 브랜드 파워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라며, "초기 CX 제품과 현존 CX V2 제품은 박스 디자인과 소재가 다르다. 이노베이션티뮤에서 유통되는 CX 제품의 포장 박스에 인쇄된 80PLUS STANDARD, EuP 인증 마크와 3year 워런티 안내와 함께 겉 비닐 포장에 부착되는 '이노베이션티뮤 정품 스티커'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X 제품은 현재 500W, 600W 출력의 제품이 유통 중에 있으며, 각각의 모델명은 CX500, CX600 으로 분류돼 있다.


미디어잇 홍진욱 기자 honga@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