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알파스캔, 2분기 실적발표 및 시장전망하는 자리 마련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알파스캔, 2분기 실적발표 및 시장전망하는 자리 마련

dev@mndsystem 2011. 7. 14. 10:22

모니터 전문업체 알파스캔(상호 아델피아인터내셔날)이 13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류영렬 대표는 신제품 출시가 시작된 4~5월은 지난해 대비 소폭 상승했다고 보고하고, IPS패널을 비롯한 3D모니터가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끌 것이라며 시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알파스캔, 2분기 실적발표 및 시장전망하는 자리 마련  ,알파스캔,아델피아,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그와 동시에 류대표는 LG전자와 동일한 편광방식의 3D모니터 'alphascan 2352 LED'를 공개했다. 23인치 크기에 심플한 디자인을 지닌 이 제품은 편광방식의 모니터로 안경 무게가 매우 가볍다. 화면 빛이 밝고 어지럼증도 덜하다.

또 류대표는 IPS패널을 채용한 최근 출시 제품과 노트북 사용자들이 이용하기 좋은 2way모니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델피아는 자체적으로 조사, 노트북으로 모니터를 이용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며, 노트북 보조모니터로 사용하는 경우가 지난해 대비 10% 늘어난 30%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는 기업들이 데스크톱을 이용하는 비율이 줄어드는 반면 이동성이 뛰어난 노트북 사용자가 늘었기 때문이라고 풀이했다.

한편 류영렬 대표는 파트너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포상금을 전하기도 했다.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