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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텍전자 내방 A/S에 대한 규정 안내문입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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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텍전자 내방 A/S에 대한 규정 안내문입니다.

dev@mndsystem 2010. 10. 5. 08:24

메인보드 및 그래픽 제조회사로 유명한 유니텍의 내방 A/S에 대한 기본 안내문 내용입니다. 별 다른 건 없지만 한번 꼼꼼히 읽어 보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1. 목적 
본 애프터 서비스(이하 A/S) 규정은 저희 (주)유니텍전자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2. 품질보증기간 

제품 품질 보증기간(무상처리)은 유통기한을 감안하여 제조일로 부터 1년 3개월 또는 2년 3개월,3년 3개월이 적용됩니다. 보증기간 확인은 홈페이지 제품소개에서 각 제품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무상 A/S 적용 

가. 품질보증기간(무상처리)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나.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 유상 A/S 적용 

가. 품질보증기간(무상처리)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나.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예 : 775 CPU소켓 파손, 소켓핀 구부러진 경우 유상 처리.) 
다.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라. 소모품인 쿨러의 경우 무상 기간은 6개월 입니다. 단, PC방의 경우는 무상 3개월입니다.

5. A/S 불가 적용  

가.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나. PCB 일부가 타거나, 패턴손상, PCB 휘어짐등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다.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MIC)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라.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예 : 방열판 및 쿨러변경 /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 세척, 오버클럭을 위한 개조나 구조변경)
마.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바. 제품의 유/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칩셋 단종으로 인해 더이상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경우
사.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업체에서 전적으로 A/S처리가 됩니다.

6. 기타사항 
가. PC본체 (시스템)는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시스템을 가지고 방문 하시면 고객님이 직접 분리 하셔서 접수 하셔야합니다. )
나. 수리완료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 임의적으로 처리됩니다.
다. A/S는 고객지원실 내방과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라. A/S처리는 수리나 동일 모델 교체를 원칙으로 합니다.
마. 3년 이상(제품보증기간) 경과된 제품은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