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디시스템 (시스템개발문의: 055-385-4832)

LG전자가 다시 HP와 손잡고 프린터 사업을 시작한다! 본문

컴터및전산관련글

LG전자가 다시 HP와 손잡고 프린터 사업을 시작한다!

dev@mndsystem 2010. 10. 4. 08:54

세계적인 컴퓨터 제조업체인 HP는 한국에서도 많은 기업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HP는 컴퓨터 제품도 그렇지만 프린터관련 기기에 많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이나 국내 컴퓨터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프린터보다는 훨씬 뛰어난 기능과 성능을 가진 프린터가 있습니다. 게다가 HP프린터들은 잉크에 대한 비용이 많이 차이나 난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lg,hp,프린터

삼성의 경우 프린터를 판매하는 것은 다들 아실테지만 LG프린터는 잘 못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이번에 LG가 HP와 제휴를 해서 프린터 주요부품 또는 전체를 OEM 또는 일부 부품 형식으로 납품받아서 판매를 하겠다고 하네요.

어느정도 그 판매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글쎄요..개인적으로 HP라는 공룡기업에서 다시 도매성으로 판매를 한다는게 그리 좋은 점은 아닌거 같은데..제가 생각하는 그 이상이 있겠죠? ㅎㅎ

관련 기사를 링크합니다..

LG 프린터 사업, HP와 손잡았다!
LG전자가 프린터 사업과 관련해 HP와 손잡았다. 글로벌 프린터 시장 1위 HP와 제휴하면서 프린터 시장에 후폭풍이 예상된다. 부족했던 제품 라인업을....

http://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1&sMode=news&nSeq=1791282